영업점안내

최고지역 KEB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고객이 선택한 최고 지역 KEB하나은행 소개합니다.

7월 최고 지역 KEB하나은행 망우동 사거리에 위치한을 소개합니다.
사이버 하나은행 바로가기
7월 최고 지역 KEB하나은행 망우동 사거리에 위치한을 소개합니다.
망우동 KEB하나은행은?
1974년 오픈하여 42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망우사거리의 랜드마크 터줏대감 망우동 KEB하나은행!! 오랜 기간동안 거래해온 탄탄한 고객층과 송곡재단의 관련고등학교 및 인근 병원들과의 오랜 기간동안 끈끈한 거래 및 고객들과 소호 고객들로 혼잡도가 높고 영업시간 중에는 눈코 뜰새 없이 늘 바쁘지만 즐겁고 행복하게 12명의 망우동 직원들은 오늘도 고객을 위하여 활기차게 하루를 맞이합니다.
망우동 KEB하나은행의 직원 구성?
망우동 지점에는 12명의 아름답고 멋있는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항상 발로 뛰시며 솔선수범 하시어 직원들의 모범이 되시는 박광일 지점장님. 대출의 달인이며 마케팅의 달인인 능력자 유선용 팀장, 웬만한 남자보다 강단이 있어 손님들의 여러 니즈를 혼자서 거뜬히 해결하는 만능 해결사로 지점을 이끌며 직원들을 챙기는 예금계 최명순 차장, 커다란 키와 모델 뺨치는 외모와 지성을 겸비한 유을희 과장. 늘 조용하면서도 부드럽고 강한 기업대부계 신주리 대리, 미모와 업무지식을 겸비한 손님 유치의 달인 조은지 대리. 바비인형처럼 예쁘며 환한 미소를 가진 cs리더 한승희 대리, 가계 대출 업무를 보며 백만불 짜리 미소와 보조개를 지닌 잘생긴 이승현 대리. 20대의 젊은 에너지로 팡팡 튀는 아이디어와 신속성을 겸비한 망우동 대표미녀 전소현 계장과 오지연 계장. 망우동지점이 첫 점포인 입행한지 4개월 밖에 안되었지만 차분히 업무를 배우고 있는 이재웅 계장. 마지막으로 울 지점을 지켜주고 있는 수문장 이희찬 청경이 있어 오늘도 망우동지점은 정신없이 바쁘지만 서로 서로 챙겨주며 배려심 많고 사랑이 넘치는 직원들로부터 서로 서로 에너지를 얻으며 달려가고 있습니다.
망우동 KEB하나은행 특징?
망우동지점은 은행 소유 건물로 기업금융과 가계금융의 성격을 모두 갖추고 있고 42년 동안 망우동 사거리를 든든히 지키고 있으며 가계 소호 기업 등 고객의 다양한 금융 니즈가 있는 곳인 만큼 다양한 상담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금융이 어렵고, 금융의 해법이 필요하다면 지금 망우동 KEB하나은행을 찾아 주세요!
망우동 KEB하나은행 찾아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동 430 하나은행 (망우동 486-1) 전화. 02-494-1111 / 팩스. 02-437-6133

2016년 7월
최고 지역 KEB하나은행